삼성) 유격은 타구도 제일 많이 가는데 너무 안일했던거 아닌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5488543 무명의 더쿠 | 14:02 | 조회 수 163 김영웅이 3할 치다가 사라진 것도 아니고 타격감 자체가 저조했는데 타격 수비 뭘로 봐도 어제 유격 스타팅이 아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