ദ്ദി(๐•̅𐃬•̅๐)ꔪ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아 퓨처스 키자마자 본게 ㅇㅈ 윙크네 젠장
- 15:23
- 조회 5
- onair
-
- 엔씨) c팀이 행님 맞다
- 15:23
- 조회 10
- onair
-
- 선수 할 애들은 거의 운동 시작하자마자 프로깜냥이 보인다더라
- 15:23
- 조회 34
- 잡담
-
- 삼성) 내일 유니폼 디자인 공개지?
- 15:23
- 조회 9
- 잡담
-
- 삼성) 성윤이한테도 작작했으면ㅋㅋㅋㅋ
- 15:23
- 조회 25
- 잡담
-
- 여기 남아도 어느 팀에 가느냐에 따라서 크보 남는 메리트가 갈릴거 같음 관리해주면서 키워주는 2군 환경이 잘되어있는 팀이면 괜찮은데
- 15:22
- 조회 39
- 잡담
-
- 근데 현승군 피지컬이 진짜 미치긴햇더랴
- 15:22
- 조회 9
- 잡담
-
- 근데 메쟈가 목표인 선수들 영어공부 따로 안하는 경우가 많아?
- 15:22
- 조회 41
- 잡담
-
- 근데 ㅅㅈㅎ 병역 문제 무시 못하긴 하지...ㅇㅇ
- 15:22
- 조회 69
- 잡담
-
- 투수라서 오히려 지금 가는게 낫다고 생각함
- 15:22
- 조회 88
- 잡담
-
- 키움은 박준현 올해 관리하면서 선발 키워서 남아도 이해는 감
- 15:22
- 조회 86
- 잡담
-
- 지금 포스팅 성공해서 미국 간 선수들보다 나는 오히려 크보에 있는 몇몇 선수들 떠오르면서
- 15:22
- 조회 84
- 잡담
-
- 엔씨) 한재 투런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15:22
- 조회 13
- onair
-
- ㅇㅇㄱ 운동 얘기하니까 엄마가 아빠 엄마 둘 다 운동을 못하는데 너가 운동을 잘 할 수가 없지... 이랬는데 옆에있던 아빠가 겁나 울컥해서 누가!! 운동을 못해!! 나 운동잘해!!
- 15:22
- 조회 22
- 잡담
-
- 15. 무명의 더쿠 = 원덬 15:17 ☞11덬 얘넨 아닌거같아 내가 두산팬인데 나 눈 정상이거든
- 15:22
- 조회 47
- 잡담
-
- ㅅㅈㅎ 미국가는거 제일 망설여지는건 실패일텐데 저돈이면 그 리스크조차도 지워질듯...
- 15:22
- 조회 30
- 잡담
-
- 현승군은 투타중에 뭘 하고 싶어해? 둘다?
- 15:22
- 조회 83
- 잡담
-
- 도미 아닌데 하현승 학생 잔류하면 마킹할까 생각 중
- 15:22
- 조회 20
- 잡담
-
- 한화) ㅌㅇㅇ(੭ • ө • )੭⁾⁾🧡
- 15:22
- 조회 26
- onair
-
- SSG) 정이 올스타 못갈까...?
- 15:22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