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레드데이 밤티티셔츠 때문에 표 남는거가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485705 무명의 더쿠 | 13:59 | 조회 수 227 금토는 표 거의 다팔렸는데일요일은 표 많이 남아있어레드데이라 표값 비싼데밤티티셔츠줘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