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드림팀은 지타 선수단으로 뒤집혔네
- 16:45
- 조회 2
- 잡담
-
- 두산) 타카다 말소는
- 16:45
- 조회 2
- 잡담
-
- 삼성) 최원태를 휴식줄게 아니라 찬희를 내려야지
- 16:45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아 작년 흐르렁 생각나서 또 웃음터짐
- 16:45
- 조회 12
- 잡담
-
- 한화) 걍 감독도 가볍게 얘기한거같아
- 16:44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악민 현창 상준 뽑아준 선수분들 ^ᶘ= ≖ᴗ≖ =ᶅ^
- 16:44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콜업 될 성적이었어,,>?
- 16:44
- 조회 57
- 잡담
-
- 작년 퓨처스 올스타에서 퍼포상 받은 선수가 올해 1군 올스타 핫데뷔합니다
- 16:44
- 조회 53
- 잡담
-
- 삼성) 염증말소는 이해하거든
- 16:44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올해 현진이 감추 이야기 나오는 게
- 16:44
- 조회 46
- 잡담
-
- 기아) 올러 루피 아니면 성진우만 생각햇는데 고흐 시발 존나웃기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44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안그러길 바라지만 쉥수빈 둘중 하나 불편한거면 중견이 애매한거같아서
- 16:44
- 조회 45
- 잡담
-
- SSG) 성한이 감추면 걍 안가는게 맞겠지?
- 16:44
- 조회 38
- 잡담
-
- 기아) 기자 : 토요일에 쇼크가 좀 있었는데
- 16:44
- 조회 99
- 잡담
-
- 한화) 현진이 불펜은 봐야한다면 코시에서만 보고싶다 ( o̴̶̷ ө o̴̶̷ )
- 16:44
- 조회 7
- 잡담
-
- kt) #축하해쭌 #올스타쭌 #멋져쭌 #수고햇어쭌 #드림올스타쭌 #드림외야수쭌
- 16:44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찬희야말로 계속 말소주면서 체력 안배해야하는거 아니야?
- 16:44
- 조회 24
- 잡담
-
- 삼성) 라인업에 유영웅이어도 빡치고 영웅이가 없어도 빡칠듯
- 16:44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올해 엔트리 등록 관련 두번쨰 놀라는 중 첫번째는 당연 순이
- 16:44
- 조회 48
- 잡담
-
- 걍 비인기팀은 항상 서러운거지 뭐
- 16:44
- 조회 1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