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한화) 대포폰이라눀ㅋㅋㅋㅋㅋ
45 0
2026.06.24 13:52
45 0

대포 카메라입니닼ㅋ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1,9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4,68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5861 onair 두산) 주형이 오랜만에 본다 화이팅 ʕو ˃̵ᗝ˂̵ ʔو 15:29 2
15205860 잡담 근데 키움에서 포스팅으로 간 선수들은 어느 팀이었어도 가긴 갔을 거 같은데 3 15:28 100
15205859 잡담 지금 박준현 쓰는것만 봐도 바로 선발로테 돌게 해주잖아 15:28 46
15205858 잡담 키움인게 잔류에 영향있던건 본인피셜인걸 4 15:28 168
15205857 onair 한화) 타자들아 이젠 점수를 내주지 않을래..? 15:28 13
15205856 잡담 어차피 안간다며 6 15:28 105
15205855 잡담 크보에 솔까 관리하며 키워주는 2군 잘된데가 어딨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590656 무명의 더쿠 | 15:25 | 조회 수 122 송성문....?은 근데 체계적 2군 시스템에서 큰게 아니라 본인이 기연 만나고 돈오점수해서 갑자기 환골탈태 아닌가 12 15:27 249
15205854 잡담 솔직히 큠은 메쟈가겠다하면 구단에서도 섭타 적극 협조하잖아 1 15:27 86
15205853 잡담 ㅇㅇㄱ 예체능 했는데 솔까 너무 재능의 영역같음... 재능과 집안의 돈 싸움...^.ㅠ.... 4 15:27 64
15205852 잡담 양키스 상황이 국제 아마추어 계약 죄 망하고 오다 쇼키도 못잡아서 돈이 지금 남아돌기는 함 15:27 61
15205851 onair 한화) ㅇㄴㅈㄹ(੭ • ө • )੭⁾⁾🧡 2 15:27 17
15205850 잡담 메쟈는 지금 미국 국내드랩 12라로 줄이려고 해서 이것도 난리임 1 15:27 79
15205849 잡담 포스팅 잘되면 열배를 받을텐데 병역문제도 크고 15:27 35
15205848 잡담 섭타 진짜 중요한게 1년차때부터 1군 뛰고 국대 몇번 뛰면 쭉쭉 채워지는데 1 15:27 63
15205847 잡담 키움이 섭타를 빨리 채워준다는게 먼소리야? 구단에서 배려해주는게 있는건가 16 15:27 271
15205846 잡담 kt) 현민이 위팁 앞에서 금쪽이같애지는건 위팁쌤들 반응이 너무웃겨ㅋㅋㅋ 15:27 33
15205845 잡담 하현승 딱 고딩때 오타니 피지컬 생각남 ㅇㅇ 7 15:27 180
15205844 잡담 양키스야 키움히어로즈를 사면 이정후김혜성김하성송성문 다줄게 15:27 14
15205843 잡담 당장 우리팀도 신인 잘하니까 바로 갈아버리는걸 너무 봐서 ㅋㅋ 그러다 갈려서 못하면 욕이나 먹고 1 15:26 64
15205842 잡담 롯데) 비 10시로 미뤄짐 15:26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