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짜증나…나도 처음엔 같이 보면좋으니깐 어떻게든 구해서 데리고 다녔는데 호의가 계속되면 호구된다고..평소에는 안부인사조차 없던 사람들이 다 야구 보고싶을때만 연락하는거 너무 속보여서 구해주기 싫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