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보통 기록세웠을때 하던데 어쩐지 하더라∧( ◔ᴗ◔ )∧)
레둥이 물 뿌려주자고 할 줄도 알고.. 레둥이가 우리팀이라서 너무 좋다ദ്ദി(⸝⸝ʚ̴̶̷ Θ 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