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이겼룡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15:31
- 조회 0
- onair
-
- 김건희군 투타겸업이었어??
- 15:31
- 조회 5
- 잡담
-
- 두산) 바깥볼 세개가 점점 네모가까이 오더니 나머지 한개는 몸쪽 가까이로 왔다네요
- 15:30
- 조회 11
- onair
-
- 근데 나 타팀팬인데도 키움 관련 메이쟈 정병 ㄹㅇ 있다고 느낌..ㅇㅇ
- 15:30
- 조회 95
- 잡담
-
- 양키스는 메쟈에서 어떤느낌인 팀이야??
- 15:30
- 조회 71
- 잡담
-
- 키움은 싹수보이는 아웃라이어 나오면 그 선수 중심으로 엄청 배려해줌
- 15:30
- 조회 73
- 잡담
-
- 7. 무명의 더쿠 15:27 돈오점수가뭐얔ㅋㅋㅋ9. 무명의 더쿠 = 원덬 15:28 ☞7덬 갑자기 존나 깨달음을 얻엇다고 송성문 약간 면벽수련한 느낌
- 15:30
- 조회 53
- 잡담
-
- 선택 바꿀수도 있겠지만 하현승이 남는 쪽으로 생각했던거에 키움인 거 당연 크겠지
- 15:30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인호 또 걸어가유(੭ • ө • )੭⁾⁾🧡
- 15:30
- 조회 11
- onair
-
- 최대어급 유망주 입장에서 키움에 기대하는 건 2군에서 체계적 육성 보다는 1군에서 포플 쌓기 포스팅 경험 선배들 이거겠지
- 15:30
- 조회 49
- 잡담
-
- 근데 나라도 국내 남을거면 키움가서 메쟈리거들이랑 인맥 만들고 싶어 박병호 이정후 송성문 김혜성
- 15:30
- 조회 44
- 잡담
-
- 엔씨) ㅌㅇㅇ
- 15:30
- 조회 5
- onair
-
- 한화) 홈런 쳐줄 타자 없냐
- 15:30
- 조회 12
- onair
-
- 키움) 준현이 선발로 뛰는건 본인 운도 엄청 좋았음
- 15:29
- 조회 32
- 잡담
-
- 하현승이 안간다니깐 지금 니가 이래도 안올거냐하고 돈을 엄청 올린거자나
- 15:29
- 조회 51
- 잡담
-
- ㅇㅇㄱ 광주에 삼전 반도체 생기면
- 15:29
- 조회 76
- 잡담
-
- 근데 예체능쪽은 ㄹㅇ 재능은 눈에 보이더라 저번에 누군진 기억 안나는데 학부모들 보고 우리 애가 재능이 있나요 물을 정도면 재능 없는거라 그랬는데 맞는 말 같음
- 15:29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주형이 오랜만에 본다 화이팅 ʕو ˃̵ᗝ˂̵ ʔو
- 15:29
- 조회 19
- onair
-
- 근데 키움에서 포스팅으로 간 선수들은 어느 팀이었어도 가긴 갔을 거 같은데
- 15:28
- 조회 235
- 잡담
-
- 지금 박준현 쓰는것만 봐도 바로 선발로테 돌게 해주잖아
- 15:28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