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 빌드업 하고 첫경기 퀄스 1실점하고 선발 첫승함
휴식주고 다음 롯데전에서 찬희못하고
다음날 창섭이가 완봉하고 다 꼬임
바로 찬희 불펜 돌리고 불펜 4일동안 3번 나옴 2번은 멀티
후라고 휴식 준다고 화요일 멀티했는 애를
경기후 토요일 대체 선발 한다고 통보함
토요일 대체선발 찬희 5이닝 무실점하다가 6회 기습번트 1루 송구미스후 런 맞고 5.1이닝 2실점 했는데 이날 우리 승리했음
그 주 2승밖에 못했는데 찬희 멀티 먹는날 승투되고
찬희 선발날 승리함
찬희 정식선발 뛴게 5경기거든
2경기 nc 6이닝 1실점
기아 5.1이닝 2실점 잘했고
2경기 롯데전 4.2이닝 5실점
sgg 5.1이닝 4실점 못했어
이번 우중 힌화전은 내기준에는 잘한경기라
신인이 첫선발에 이정도로 못한다 소리 들어야 하나 의문임
선발투수 한두해 보는것도 아닌데 한번씩 무너지고 안되는 경기하는 선발도 많은데 갓 신인을 이렇게 후려칠 성적은 아닌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