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송도쪽인데 오히려 러브버그 좀 보인다
- 15:13
- 조회 0
- 잡담
-
- 난 걍 다 떠나서 메쟈 직행 성공신화 보고싶긴해서 가면 가는대로 재밌을듯
- 15:13
- 조회 5
- 잡담
-
- 우리가 이해하고 말고 이런게 중요해서 그 돈이면 이해한다 이런소리하는게 아니자나요
- 15:13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준휘 홈런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15:13
- 조회 4
- onair
-
- kt) 영표 월별 평자 볼사람
- 15:13
- 조회 7
- 잡담
-
- 그냥 오늘 오후에 그냥 재미로 하는 말을 진지하게 받는 애들이 있음....
- 15:13
- 조회 38
- 잡담
-
- 아니 금액도 오르고 조건도 썰로 뜨고 그러니까 저정도면 가도 ㅇㅈ 이런 얘기가 주류인데ㅋㅋㅋ
- 15:13
- 조회 25
- 잡담
-
- 미국 가라 or 크보 남아라 다 그냥 커뮤에서 우리끼리 하는 소리지 ㅋㅋㅋ 선수한테 욕한것도 아니고 직접 고나리 한것도 아니고
- 15:13
- 조회 9
- 잡담
-
- 와 현승군 가면 양키스가 고교 지원금도 내준다고 했대
- 15:13
- 조회 102
- 잡담
-
- 올스타 라방 아까까진 웃기지도않네 상태였는데 걍 빨리 와라. 됨
- 15:13
- 조회 13
- 잡담
-
- 남는다는 결정도 되게 어려웠을건데 갈거면 진작 갔을거 같기는 함 ㅇㅇ
- 15:13
- 조회 5
- 잡담
-
- 엥 지금 들어왓는데 핑프 ㅈㅅ한데
- 15:13
- 조회 56
- 잡담
-
- 두산) 근데 진짜 육성 잘해야하고 잘했으면 좋겠다
- 15:13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우리 퐈만 봐도 돈이 다가 아닌거 알잖아 선수들 선택에 따라 다르고 ㅋㅋㅋ
- 15:13
- 조회 11
- 잡담
-
- 현승이 오면 일단 플니폼 제작부터 드가시죠
- 15:13
- 조회 4
- 잡담
-
- 삼성) 다른팀은 몰라도 우리는 3포수 해야되는 팀이 맞다고 생각해
- 15:13
- 조회 13
- 잡담
-
- SSG) 진돌 영상 보는데 너무 평범한 으쓱이임
- 15:13
- 조회 21
- 잡담
-
- 갔으면 좋겠는게 사실 크보구단들이 신인 키우는거에 크게 믿음이 없는것도 있음 나는...
- 15:12
- 조회 51
- 잡담
-
- (~˘▾˘)つ──☆*:・゚ ☆*평일도 주말처럼 행복해지는 마법이야!
- 15:12
- 조회 38
- 잡담
-
- 난 국내 남겠다고 선언한게 커보이긴해
- 15:12
- 조회 10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