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_mylynn/status/206937749213428130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솔직히 좀 허무하긴하고 기간은 좀 줄었으면 좋겠어 내년에도 투표할꺼지만
- 16:19
- 조회 0
- 잡담
-
- 한화) 라자는 연말에 수트입어야지
- 16:19
- 조회 0
- 잡담
-
- 기아) 체감상 나눔이 너무 빡센느낌이었어
- 16:19
- 조회 5
- 잡담
-
- 두산) 두베는 진짜 팬들에게 잘해야해 ʕ •̅ ᴥ •̅ ʔ
- 16:19
- 조회 1
- 잡담
-
- 엘지) 주영이 보경이는 감독이 의사는 물어볼수도 있겠다 싶음
- 16:19
- 조회 7
- 잡담
-
- 롯데) 감독 2고 고집 때문에 작년부터 팀도 선수도 존나 손해보고있다 생각함
- 16:19
- 조회 2
- 잡담
-
- 한화) 백호 인서 팬투표 선수단 모두 1등 뿌이뿌이뿌이뿌
- 16:19
- 조회 10
- 잡담
-
- kt) 언준이 준비 확실하게 할건가본데?
- 16:19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최다득표 어떤아저씨 오늘 잘하셔야겠쥬
- 16:19
- 조회 6
- 잡담
-
- 한화) 인서 생각보다 선수단표 ㅈㄴ많이받아서 걍 지금 감동의쓰나미, 감동그자체, 감동의현신, 감동의악마강림, 감동의지저스 수준
- 16:19
- 조회 8
- 잡담
-
- 한화) 사실 강허 홍보는 공중파에서 많이 해주긴함
- 16:19
- 조회 6
- 잡담
-
- 기아) 어케 감추로 서준이 안되나 ^ᶘ=-̥̥᷄ _ -̥̥᷅ =ᶅ^
- 16:19
- 조회 10
- 잡담
-
- 기아) 끼끼 원숭이 할거같고 탁이도 코코몽해조 ^ᶘ=◔ᴗ◔=ᶅ^
- 16:19
- 조회 5
- 잡담
-
- SSG) 아 근데 한두번 아니지만 이런거 할 때 마다 정신적인 데미지가 너무커
- 16:19
- 조회 21
- 잡담
-
- 야구 성적 괜찮으면 투표 2위만 유지해도 뒤집을수 있는 가능성 큰듯
- 16:19
- 조회 28
- 잡담
-
- SSG) 성한이가 공약 할수잇는거면 뭐든 하겟다한거 솔직히 놀랏어 ㅋㅋㅋㅋㅋㅋㅋㅋ
- 16:19
- 조회 10
- 잡담
-
- 엘지) 근데 우리 진짜 최선을 다했다
- 16:19
- 조회 14
- 잡담
-
- 두산) ㄴㄷ 정수빈 점수 보고 아찔해짐 샤갈 지금 오랑이 못 간 거 걱정할 때가 아니엇다
- 16:19
- 조회 55
- 잡담
-
- 엘지) 선수단은 하루에 21표씩 투표한 나에게 사과하라 사과하라
- 16:19
- 조회 26
- 잡담
-
- 두산) 근데 새삼 선수단 투표는 성적충이긴 하다ㅋㅋㅋㅋㅋㅋ (나쁘다는 뜻 아님
- 16:19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