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가진짜 고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너넨 감추로 갔으면 하는 선수 있어??
- 16:20
- 조회 0
- 잡담
-
- 기아) 아니 올러 외인이라 선수단투표 기대안했는데 비중뭐야
- 16:20
- 조회 2
- 잡담
-
- 롯데) 딱히 난 올스타 못뽑힌거에 대해 내가 미안하거나 하진 않다..어..
- 16:19
- 조회 13
- 잡담
-
- 한화) ㄹㅇ 선수들 성적 많이 보는구나 ㅋㅋㅋㅋㅋㅋ 5월 버닝한 보람이 있다
- 16:19
- 조회 13
- 잡담
-
- 한화) 헐 나이제왓어 인서 가?!?!?!?
- 16:19
- 조회 7
- 잡담
-
- 동사로마들 자기 고정 픽 중에 몇 명 가니
- 16:19
- 조회 13
- 잡담
-
- 한화) 라자는 장기용병할건데 내년에 컨디션 좋을때 가면되지
- 16:19
- 조회 21
- 잡담
-
- 엘지) 근데 투표기간 너무 길긴해 이번에 재시작하고 난리치면서 체감 한달 가까이한듯
- 16:19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솔직히 좀 허무하긴하고 기간은 좀 줄었으면 좋겠어 내년에도 투표할꺼지만
- 16:19
- 조회 18
- 잡담
-
- 한화) 라자는 연말에 수트입어야지
- 16:19
- 조회 3
- 잡담
-
- 기아) 체감상 나눔이 너무 빡센느낌이었어
- 16:19
- 조회 100
- 잡담
-
- 두산) 두베는 진짜 팬들에게 잘해야해 ʕ •̅ ᴥ •̅ ʔ
- 16:19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주영이 보경이는 감독이 의사는 물어볼수도 있겠다 싶음
- 16:19
- 조회 19
- 잡담
-
- 롯데) 감독 2고 고집 때문에 작년부터 팀도 선수도 존나 손해보고있다 생각함
- 16:19
- 조회 17
- 잡담
-
- 한화) 백호 인서 팬투표 선수단 모두 1등 뿌이뿌이뿌이뿌
- 16:19
- 조회 15
- 잡담
-
- kt) 언준이 준비 확실하게 할건가본데?
- 16:19
- 조회 89
- 잡담
-
- 두산) 최다득표 어떤아저씨 오늘 잘하셔야겠쥬
- 16:19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인서 생각보다 선수단표 ㅈㄴ많이받아서 걍 지금 감동의쓰나미, 감동그자체, 감동의현신, 감동의악마강림, 감동의지저스 수준
- 16:19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사실 강허 홍보는 공중파에서 많이 해주긴함
- 16:19
- 조회 32
- 잡담
-
- 기아) 어케 감추로 서준이 안되나 ^ᶘ=-̥̥᷄ _ -̥̥᷅ =ᶅ^
- 16:19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