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온통 알고리즘이 노시환이라 라이프플러스에 시환이 인텁 영상 봤는데 언제이렇게 중참됐지,,,신인때 너무힘들었다 하는거 시환이 입으로 들으니까 넘울컥해버리네・゚゚・( ღ ө ღ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