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٩(//̀Θ/́/)۶ 이 매기가 너무 빠부같애
53 1
2026.06.24 13:40
53 1

하찮고 빠부같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7 00:05 11,17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8342 잡담 엘지) 아웃송을 저렇게 많이 찍어낼 이유가 없는데 진심ㅋㅋㅋㅋ 17:30 0
15208341 잡담 지금이라도 잠실 가고 싶다 나 17:30 0
15208340 잡담 나 치어 이름 모르는데 이 셋은 알아 17:30 9
15208339 잡담 기아) 올해 아웃송 중에 타이어(?) 아웃송이 젤 좋은것같아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17:30 17
15208338 잡담 어느날~~~~~~~ 1 17:29 40
15208337 잡담 엘지) 이주헌을 석방하라 1 17:29 44
15208336 잡담 엘지) 솔직히 홀리몰리 괜찮음 2 17:29 71
15208335 잡담 엘지) 우리 어차피 예매 다 하고 시구자 뜨지 않아? 1 17:29 46
15208334 잡담 SSG) 우리도 올해 아웃송 많이 생기지 않음? 17:29 26
15208333 잡담 엘지) 오늘 아무튼 절대 이겨라 17:29 5
15208332 잡담 엘지) 엘지휀들과 원도어가 다시 이어준 인연이야 ㅋㅋㅋㅋ 주헌이랑 재현이 1 17:29 46
15208331 잡담 엘지) 혹시 단상 올라와서 응원주도도 하나 17:29 22
15208330 잡담 두산) 이미 길지만 연패는 짧게 가자……ㅠ 1 17:29 23
15208329 잡담 한화) 우린 아웃송 세개인가? 17:29 43
15208328 잡담 엘지) 미리 시구 안알린 이유가 뭐지? 6 17:29 156
15208327 잡담 엔씨) 행님 다이노스 또 이깃네 3 17:29 51
15208326 잡담 엘지) 어..기습시구 좋은것같아 3 17:28 187
15208325 잡담 엘지) 노출 있어도 예쁘면 그러던가 말던가인데 음.. 치어복이 기괴하고 괴랄해 1 17:28 21
15208324 잡담 사자네 소영치어 ㄹㅇ 웃는게 진짜 너무너무 예쁜데 보는사람까지 행복해지더라ㅋㅋㅋㅋㅋ 7 17:28 116
15208323 잡담 작년에 삼성 치어 의상 이거 진짜 좋았는데 4 17:28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