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계있을때 하나만 해줘ㅋㅋㅋㅋ 작년에 그거 중계없었던거 너무 아쉬웠단말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현승이 가든안가든 도미네는 김지우 잔류라서
- 14:46
- 조회 0
- 잡담
-
- 만약에 아주만약에 현승이가면(안갈거같은데) 지우가 1번각이야?
- 14:46
- 조회 1
- 잡담
-
- kt) 아니근데 어제 직관에서 우리팀 팬중에
- 14:46
- 조회 2
- 잡담
-
- 저돈주고 데려가면 어느정도 신경써서 키워주겠다는건가??
- 14:46
- 조회 2
- 잡담
-
- 저 돈이면 번복해도 현승학생은 노간지 아닌데 양키스가 좀 노간지ㅡㅡ
- 14:46
- 조회 15
- 잡담
-
- 근데 피지컬만 봐도 남다르긴하더만
- 14:46
- 조회 7
- 잡담
-
- 근데 금액적인거 말고 조건 같은거 뭐 나온거 있나 궁금하긴하네
- 14:46
- 조회 11
- 잡담
-
- 양키스는 얼마까지 생각하고 있을까?
- 14:46
- 조회 14
- 잡담
-
- 하현승 양키스가 저렇게 배팅할 정도로 재능있다고 하니까 더 크보에서 보고 싶어
- 14:46
- 조회 39
- 잡담
-
- 뭐 얼마나 잘하길래 저러는거여
- 14:46
- 조회 14
- 잡담
-
- 현승아.. 마 살살해줄게..
- 14:46
- 조회 22
- 잡담
-
- 이도류 시켜주는데 금액 저정도면 갈만한데
- 14:46
- 조회 116
- 잡담
-
- 저 돈인데 안가면 그것도 대단할듯..
- 14:45
- 조회 2
- 잡담
-
- 뭔가 믈브쪽도 제한을 걸든 하긴 해야할듯 믈브만 제안 가능한게 개에바네
- 14:45
- 조회 15
- 잡담
-
- 와 난 46억 이러면........... 그냥 갈거같어
- 14:45
- 조회 9
- 잡담
-
- 46억 + 투타겸업 + 더블A나 트리플A부터 시작이면 갈듯
- 14:45
- 조회 45
- 잡담
-
- 46억 주고 관리 이런것도 보장해준다는 조건이면 나같음 갈거같아.....
- 14:45
- 조회 19
- 잡담
-
- 키움) 저 금액보니까 잠깐 속상하다가 든 생각.. 약간 속물같지만(?)
- 14:45
- 조회 53
- 잡담
-
- 현승이 고3인데 벌써 fa인가봐 (넝담)
- 14:45
- 조회 10
- 잡담
-
- 하현승 키때문에 abs 안쓰는 미국도 궁금함
- 14:45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