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남이 2군에서 3루타 하나 쳐줬으면 좋겠다
126 3
2026.06.24 13:35
126 3

중계있을때 하나만 해줘ㅋㅋㅋㅋ 작년에 그거 중계없었던거 너무 아쉬웠단말이야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8 06.22 32,67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37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6903 잡담 SSG) 리셋이 걍 존나 아쉬움.......... 16:13 0
15206902 잡담 삼성) 올스타 언제지? 16:13 0
15206901 잡담 기아) 와 영탁이도 선수단투표 200표 넘었네 16:12 0
15206900 잡담 올러 보니까 가장 좋은 바이럴은 성적이다 16:12 0
15206899 잡담 두산) 박찬호도 선수단 투표 2등이라 된듯 16:12 8
15206898 잡담 삼성) 우리 공주 코스프레 뭐 시키나 16:12 8
15206897 잡담 한화) 아니 인서 생각보다 16:12 23
15206896 잡담 SSG) 리셋이 뼈아프긴 하네 16:12 12
15206895 잡담 SSG) 성한이 투표야 워낙 차이나서 리셋짜증나긴하는데 쩔수라고 쳐도 16:12 17
15206894 잡담 엘지) 솔직히 우리 크보앱에서는 창기까지 외야 2위 만들정도면 투표로 할 거 다함 16:12 7
15206893 잡담 한화) 백호는 우리가 투표 안했어도 뒤집어서 갔겠다 ㅋㅋㅋ ㄹㅇ 압도적이네 16:12 14
15206892 onair 근데 라이브하시는 분들 뭐하시는 분이야..?. 기자임?? 16:12 7
15206891 잡담 두산) 팬들이 존나 힘내서 보내줫다 자 오늘 승리로 보답해 16:12 2
15206890 잡담 키움) ㅎㅎ 난 근데 올해는 진짜 생각이 없음 16:12 13
15206889 잡담 두산) 우린 6명 뽑혀서 감추 없을둡 1 16:12 27
15206888 onair 선수단들은 진짜 성적!! 많이 보네 16:12 29
15206887 잡담 한화) 팬투표 할 땐 못생겼지만 5월 버닝한 타자들... 1 16:12 25
15206886 잡담 롯데) 좌타 2번을 고집할거면 차라리 나씨를 2번쓰고 고를 5번써라 1 16:12 15
15206885 잡담 난 걍 선수단투표랑 팬투표 비율 황밸인거 같은데 2 16:12 74
15206884 잡담 한화) 우리는 5월 성적이 홍보 대신 해준듯ㅋㅋㅋ 16:12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