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언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1 | 00:05 | 9,75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4,687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34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6349 | onair | 아까 썰 맞네 | 16:03 | 0 |
| 15206348 | onair | 기아) 올러 정해영 성영탁 김도영 박재현 | 16:03 | 0 |
| 15206347 | 잡담 | 선수단은 성적보고 뽑는구만 | 16:03 | 10 |
| 15206346 | onair | 기아) 올스타와 아겜 외야수 박끼끼 | 16:03 | 4 |
| 15206345 | onair | 올스타 팬투표로 뽑는 의미가 있었는데 선수단 비중이 이렇게 크면 의미가 좀 | 16:03 | 9 |
| 15206344 | onair | 엔씨) 와 나는 쭈만 있을 줄 알았는데 | 16:03 | 0 |
| 15206343 | onair | 두산) 오랑이 까비다..ㅠ | 16:03 | 3 |
| 15206342 | onair | 두산) 오랑이 아숩다 。°ʕ°´ᯅ`°ʔ°。 | 16:03 | 1 |
| 15206341 | 잡담 | 기아) 헐 그럼 올러 해영 영탁 끼끼 도영???????? | 16:03 | 4 |
| 15206340 | 잡담 | 기아) 올스타 베스트12 올러 정해영 성영탁 김도영 박재현 | 16:03 | 24 |
| 15206339 | onair | 두산) 외야..오랑이 못가네ㅜㅠㅜ | 16:03 | 5 |
| 15206338 | onair | kt) 언준이 간다 ‧˚₊*̥(* ⁰̷̴͈꒨⁰̷̴͈ )🪄‧˚₊*̥ | 16:03 | 4 |
| 15206337 | onair | 지금 보이는게 찐명단이야? | 16:03 | 2 |
| 15206336 | onair | kt) 언준아 ヽ(*˙▾˙*)ノ(▾˙*ノ)ヽ( ☗ )ノ(ヽ*˙▾)ヽ(*˙▾˙*)ノ | 16:03 | 4 |
| 15206335 | onair | 한화) 와 우리 3명 다 가겠다!!!! | 16:03 | 22 |
| 15206334 | onair | kt) 미친 베스트11이라고?? 띠발 눈물나 | 16:03 | 28 |
| 15206333 | onair | 두산) 센터라인 미춋다 | 16:03 | 10 |
| 15206332 | onair | 두산) 엉엉 ㅠㅠ 오랑이 아쉽다ㅠㅠㅠ | 16:03 | 10 |
| 15206331 | onair | kt) 와 쭌!!!!!! | 16:03 | 9 |
| 15206330 | onair | 엔씨) 기대 안했는데 너무 좋아 | 16:03 |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