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내 낮잠자다가 꿈꿨는데 사직이 난리남 https://theqoo.net/kbaseball/4255456095 무명의 더쿠 | 13:34 | 조회 수 76 소방차 오고 뭐 터지고 난리났더라고우리가 난리날 일은 코시 우 두글자 그거 밖에 없는거 같은데올해 이따위로하고 가을야구 간다고?에서 이따위로 해도 우 두글자 해버렸네 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