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내 낮잠자다가 꿈꿨는데 사직이 난리남
73 0
2026.06.24 13:34
73 0
소방차 오고 뭐 터지고 난리났더라고

우리가 난리날 일은 코시 우 두글자 그거 밖에 없는거 같은데

올해 이따위로하고 가을야구 간다고?에서 

이따위로 해도 우 두글자 해버렸네 될거같음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1,6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4,68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5638 잡담 믈브도 대충 7년 정도 채우면 퐈야? 14:56 1
15205637 잡담 부산고도 도미꺼 서울고도 도미꺼란 뜻이지? 14:56 1
15205636 잡담 양키스가 돈 쓸 타이밍도 좋아보이고.. 14:56 12
15205635 잡담 도미네 오면 현승군은 뭘로 뛰어? 1 14:56 23
15205634 잡담 하현승 운동하는데 가서 중얼거리기.. 와 이정후 1년차때부터 주전 했는데 와 이정후 마킹으로 고척 덮었는데 와 이정후 메쟈 갈때 돈 미쳤는데 14:56 19
15205633 나눔 SSG) 오늘 랜더스 이기면 빽다방 아이스크림!! ~18:30 동사로짜 환영⚾️◝૮₍ ⁰▿⁰ ₎ა◜🍦 14:55 1
15205632 잡담 한국 스카우터가 샌프메타로 쳐다보면안되나 14:55 64
15205631 잡담 나도 돈보다는 대우때문에 갈거같음 국내구단이 대우를 못해준단게 아니라 14:55 29
15205630 잡담 구단이 저렇게 진심이면 난 가는게 본인한테도 좋아보임 3 14:55 72
15205629 잡담 드랲도 국내선예매 이런거 안되나(농담인거알지) 14:55 6
15205628 잡담 근데 조건은 어디에 얘기가 뜬거임? 14:55 13
15205627 잡담 현실적으로 어려워하는 부분까지 해결 제공이면 무조건 가지 14:55 21
15205626 잡담 양키스 요즘 잘하나 14:55 9
15205625 잡담 현승군 재능이 보이나보다 14:55 13
15205624 잡담 저 돈 준다고 하면 육성플랜도 알차게 짜고 있을 것 같은데 14:55 20
15205623 잡담 와 요근래 직행 조건 중 역대급아님??? 1 14:55 13
15205622 잡담 심지어 양키스는 현승이 야수로 보는데 저렇게 대우해준다는거아냐 14:55 41
15205621 잡담 나라면 남을듯 14:55 47
15205620 잡담 아겜 멤들은 언제부터 차출해?? 14:55 13
15205619 잡담 양키스가 저정도 금액 쓰는거면 진짜 재능보인다는거니까 어딜가든 잘 크면 좋겠다 14:55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