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 없는데 그냥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8 | 06.22 | 32,67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5,37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34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6927 | 잡담 | 근데 난 이번에 선수단투표 결과는 납득가능 | 16:13 | 0 |
| 15206926 | 잡담 | SSG) 선수단 점수 올린거 좋음...안그럼 예전처럼 걍 줄세우기 한팀 도배라;; | 16:13 | 0 |
| 15206925 | 잡담 | 두산) 감추로 누가 갈까? | 16:13 | 0 |
| 15206924 | 잡담 | 두산) 나 진짜 말안했지만 외야수 성적 때문에 곰 쫄렸음 | 16:13 | 1 |
| 15206923 | onair | 엔씨) 고맙다 우리 키스톤아 | 16:13 | 1 |
| 15206922 | 잡담 | 두산) 준순이 진짜 곰기특하다... | 16:13 | 1 |
| 15206921 | 잡담 | 두산) 영하 마무리는 근데 선수단 표가 많이 갈려서 다행임 | 16:13 | 6 |
| 15206920 | 잡담 | 두산) 영하가 팬투표로 갔네 | 16:13 | 2 |
| 15206919 | 잡담 | 기아) 올러가 뭐할지 감도안옴 | 16:13 | 2 |
| 15206918 | 잡담 | 퓨처스 올스타 명단은 대충 언제쯤 떠?? | 16:13 | 4 |
| 15206917 | 잡담 | 한화) 5월 우리 타자들 다 불타오를 때라서 ㅋㅋㅋㅋ | 16:13 | 14 |
| 15206916 | 잡담 | SSG) 리셋이 걍 존나 아쉬움.......... | 16:13 | 22 |
| 15206915 | 잡담 | 삼성) 올스타 언제지? | 16:13 | 8 |
| 15206914 | 잡담 | 기아) 와 영탁이도 선수단투표 200표 넘었네 | 16:12 | 14 |
| 15206913 | 잡담 | 올러 보니까 가장 좋은 바이럴은 성적이다 | 16:12 | 12 |
| 15206912 | 잡담 | 두산) 박찬호도 선수단 투표 2등이라 된듯 | 16:12 | 35 |
| 15206911 | 잡담 | 삼성) 우리 공주 코스프레 뭐 시키나 | 16:12 | 14 |
| 15206910 | 잡담 | 한화) 아니 인서 생각보다 | 16:12 | 45 |
| 15206909 | 잡담 | SSG) 리셋이 뼈아프긴 하네 | 16:12 | 16 |
| 15206908 | 잡담 | SSG) 성한이 투표야 워낙 차이나서 리셋짜증나지만 쩔수라고 쳐도 | 16:12 | 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