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가든 안 가든 나에게 영향은 없고
가는구나 안가는구나로 끝나긴 하는데
안 갔으면 함 ㅋㅋㅋㅋ
크보 인재 몇 되지도 않는거 크보가 투자해서 키워놨더니
메쟈놈들 돈찍누로 데려가는게 너무 얄밉고 아까워서
그래도 한국에서 잘하는거 보여주고 포스팅으로 가길 바람
그 사이에 국대로도 활약해주고
가는구나 안가는구나로 끝나긴 하는데
안 갔으면 함 ㅋㅋㅋㅋ
크보 인재 몇 되지도 않는거 크보가 투자해서 키워놨더니
메쟈놈들 돈찍누로 데려가는게 너무 얄밉고 아까워서
그래도 한국에서 잘하는거 보여주고 포스팅으로 가길 바람
그 사이에 국대로도 활약해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