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직히 8~10등했는데 드랲 최대어 빅3 못먹으면 슬퍼서 드러눕고 그 이상이면 걍...운명이려니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5446589 무명의 더쿠 | 13:26 | 조회 수 141 그치만 8910했는데 다 미국가서 유망주 못데려오면 좀 슬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