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덕 이런것도 아닌데 '지금 너무 분위기 좋으니까' 이런 멘트 친 자티비 영상이 실제로 분위기 좋은 와중에 바로 편집해서 올라왔다는게..ㅋㅋㅋㅋㅋㅋ 이게 가능한거였구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별개로 유망주들 다 믈브가버리면 새로운 특급유망주 보는 재미가 덜해지네
- 14:48
- 조회 5
- 잡담
-
- 46억+나를 중학교때부터 팔로우한 구단+메이쟈
- 14:48
- 조회 7
- 잡담
-
- 저번에 나온것도 양키스가 타자로 더 좋게보는데 네가 투웨이 원하면 우리가 투웨이도 시켜줄게였음
- 14:48
- 조회 9
- 잡담
-
- 양키스가 하현승 중딩때부터 눈독들임 + 돈 계속 올림 << 어케든 가지겠다는거같아
- 14:48
- 조회 13
- 잡담
-
- 암만 크보에서 계약금 세게 준다해도 지금까지 최대가 10억 아니었어?
- 14:47
- 조회 6
- 잡담
-
- 46억뜨자마자 현승군...이건 가라
- 14:47
- 조회 21
- 잡담
-
- 솔직히 잔류선언 번복하고 미국가도 이해는 한다....
- 14:47
- 조회 10
- 잡담
-
- 메쟈 접촉 못 막는 이유 = 막으면 외국인 어케 데려올건데..
- 14:47
- 조회 33
- 잡담
-
- 하현승 잘하고 포텐 있는건 알았는데 양키스가 아시아 유망주한테 저 돈 쓴다니까
- 14:47
- 조회 92
- 잡담
-
- 큠현승 큠지우
- 14:47
- 조회 26
- 잡담
-
- 삼성) 3포수 지금처럼 쓸거면 그냥 한명 내리고 2포수 했음 좋겠음
- 14:47
- 조회 10
- 잡담
-
- 저 돈은 계약하면 걍 받는거야?
- 14:47
- 조회 32
- 잡담
-
- SSG) 오늘이다 김민준 데뷔 첫 승투 ٩૮₍˶•᷅ᗝ•᷄˶₎აو
- 14:47
- 조회 5
- 잡담
-
- 국내구단은 접촉을 아예 못하는데 널 이렇게 키우겠다 구체적으로 제시할수 있는것도
- 14:47
- 조회 86
- 잡담
-
- 양키스야 뭐 얼마나 줄 수 있는데.. 말해봐라
- 14:47
- 조회 23
- 잡담
-
- 현승이 7월 1일에 바로 드랩신청서 내면 완전 멋지겠다
- 14:46
- 조회 121
- 잡담
-
- 금액을 저정도로 올려준거보면 이도류도 시켜준다고 할꺼같은데
- 14:46
- 조회 23
- 잡담
-
- 난 돈 보다 날 위해 안달난게 맘에 들어서 갈듯 (나라면)
- 14:46
- 조회 68
- 잡담
-
- ㅋㅇ도 기사로 슬쩍 nn억까지 생각하고잇다.. ㅇㅣ런거 못흘리지?ㅠㅠ
- 14:46
- 조회 103
- 잡담
-
- 46억이면 뭣도 아니긴한데 그냥 내가 보내주고싶다....ㅋㅋㅋㅋ
- 14:46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