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데이비슨은 안살아날거같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5444125 무명의 더쿠 | 13:25 | 조회 수 252 안타쳐도 타구질도 그렇고...시즌내내 복판 빠른공을 놓치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