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날은 꼭 이기더라고ㅋㅋㅋ 오늘도 이길듯 야르~~ 롯카테를 제물로 바쳐 얻어낸다 7연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 18-19? 이쯤 키움은 이정후 넘으면 김하성 김하성 넘으면 박병호 박병호 넘으면 개잘치는용타 이랬음
- 15:46
- 조회 0
- 잡담
-
- 건희 만루홈런 친 날 친구들 단톡방에 #김건희 치고 뉴스란 켰는데
- 15:46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우선 아겜즈...에 감추 나오면 네일이나 올러 보내주고싶다
- 15:46
- 조회 6
- 잡담
-
- 삼성) ㅅㅈㅎ 우리 외야 걍 돌려돌려 휴식 주고 그렇게 쓰는건데
- 15:46
- 조회 20
- 잡담
-
- 크보라이브 시작~
- 15:46
- 조회 28
- onair
-
- 기아) 근데 올스타 내년은 진짜 챔필차례같아..
- 15:45
- 조회 98
- 잡담
-
- 포스팅으로 메이저 간 선수들 보면 망하길 바라는 사람들 많아보임
- 15:45
- 조회 74
- 잡담
-
- 삼성) 선수마다 프레임 짜놓고 기회만 엿보다 이때다 싶으면 이제 난리침
- 15:45
- 조회 21
- 잡담
-
- 두산) 근데 올스타 말이야
- 15:45
- 조회 54
- 잡담
-
- 나 하성선수 크보시절 봤단말이야..... 김하성 이정후 김혜성 박병호 봤단말이야...
- 15:45
- 조회 76
- 잡담
-
- 근데 메쟈 내년에 파업해?
- 15:45
- 조회 57
- 잡담
-
- 한화) 언언아 ㅎㅇㅌ
- 15:45
- 조회 11
- onair
-
- 기아) 올스타 떨린다
- 15:45
- 조회 70
- 잡담
-
- 김혜성도 데뷔부터 이레귤러였어?
- 15:45
- 조회 173
- 잡담
-
- 삼성) 외야 돌려돌려 해도 될 만큼 자원이 좋은 지금이 진짜 좋은 건데 그걸 왜 모르냐고
- 15:44
- 조회 29
- 잡담
-
- 한화) 언언아( و ˃̵ ꃪ ˂̵ )وㅎㅇㅌ
- 15:44
- 조회 9
- onair
-
- 한화) 점수 내보자 귤탱이들아
- 15:44
- 조회 2
- onair
-
- 기아) ㅈㅂ 올러 감추라도ㅠㅠㅠ 네일이도 진짜 가고싶어하던데
- 15:44
- 조회 82
- 잡담
-
- 리턴 이야기 왜 나옴
- 15:44
- 조회 147
- 잡담
-
- 메쟈 간 키움 선수 2명만 리턴해도 키움은 꼴지 하려면 온몸 비틀기 해야할걸..?
- 15:44
- 조회 1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