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੭ • ө • )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플에 말하는데 나도미 건희 포수해서 좋은이유 있음
- 15:40
- 조회 0
- 잡담
-
- 키움팬들도 스카우터한테 자리 양보하고 그러지않았나
- 15:40
- 조회 6
- 잡담
-
- 얘더랑 그 올스타 오늘 발표한다 하지 않았어???
- 15:40
- 조회 2
- 잡담
-
- 삼성) 성윤이 진짜 견제 오져
- 15:40
- 조회 7
- 잡담
-
- ㅇㅇㄱ 나 주말에 역사토크콘서트 가૮₍ ◔ᴗ◔ ₎ა
- 15:40
- 조회 12
- 잡담
-
- 메쟈 보내면 전력 약해지는거 맞는데 그럼 포스팅비를 받는걸로 완벽히 대체는 못해도 채워넣어야하는데 걍 돈 받기만 하고 투자를 안함
- 15:40
- 조회 21
- 잡담
-
- 우리팀은 구단 운영 의지가 있는지 궁금쓰
- 15:40
- 조회 32
- 잡담
-
- 은퇴 선수들이 박준현 볼 때마다 저런 몸 갖고 태어나게 해준 부모님한테 감사해야한다 이러던데
- 15:40
- 조회 73
- 잡담
-
- 하현승 잔류시 안양천 맨발걷기 체험 제공 /호시타코, 백남옥손만두 맨앞줄에 끼워주고 젤 따뜻한거 받기 가능/ 365일 에어컨 풀가동 / 턱돌이 내장체험 매일 가능
- 15:40
- 조회 51
- 잡담
-
- 근데 하현승도 김지우도 남겠다고 결정한거 새삼 대단하다...
- 15:40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지성이 호수비(੭ • ө • )੭⁾⁾🧡
- 15:40
- 조회 4
- onair
-
- 한화) 오 지성아ദ്ദി/ᐠ •̅𐃬•̅ ᐟ\
- 15:40
- 조회 6
- onair
-
- 근데 키움은 키움이 스폰서고 구단주는 개인인거지?
- 15:40
- 조회 57
- 잡담
-
- 삼성) 3포수 쓰는데 경기 막판에 포수 소멸되는게 말이 되냐
- 15:39
- 조회 33
- 잡담
-
- 성적 신경쓴다고 할거면 메쟈가서 유출된거 채우는 시늉이라도 해야되는데 구단에 재투자하는 무브가 1도 없음
- 15:39
- 조회 20
- 잡담
-
- 한화) ㅇㅇㅇ(੭ • ө • )੭⁾⁾🧡
- 15:39
- 조회 5
- onair
-
- 근데 ㄹㅇ 도미네 메이쟈 선수들 리턴하면 꼴찌 하고 싶어도 못한다 아님?
- 15:39
- 조회 134
- 잡담
-
- 당사자성으로 키움 육성은 좀 아님
- 15:39
- 조회 144
- 잡담
-
- 아 근데 메쟈는 저렇게 구애의춤 대놓고 추는데 크보도 어필할수 있는 방안 뭐 없나 (알못이라 물어봄
- 15:39
- 조회 24
- 잡담
-
- 곧 있으면 올스타전 최종 명단 뜨겠다
- 15:39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