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배가 아예 없는건 아니긴함 근데 대충 뫄뫄 솨솨 봐봐 이런식으로 얘기되는데 뫄뫄 안뽑고 솨솨 뽑았다 이거면 이것도 정배인데 뫄뫄 안뽑았으니 문제다 정배대로 왜안뽑냐 스카우터들 뭐하냐으악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