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그 글 덬은 아닌데 나도 저번에 미국 가도 우리팀 순번은 별 영향없다고 글 썼다고 알못 멍청하네 댓글 ㅈㄴ 달렸음 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437670 무명의 더쿠 | 13:19 | 조회 수 127 아니 정말 크게 영향 없어요 올해 풀은 보고 하는 소린지... 와서 하기에 달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