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어제 온에어때 선수잘못 맞아도 진짜 징하게 욕한다 싶은글 많았는데도 다들 스루함
무명의 더쿠
|
13:19 |
조회 수 267
근데 이기고 나서도 이러니까 질려서 스루못하고 한마디씩 하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맨날 스루하래 적당히해야 흐린눈이라도하지
근데 이기고 나서도 이러니까 질려서 스루못하고 한마디씩 하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맨날 스루하래 적당히해야 흐린눈이라도하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