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스 터져서 쉬다 온 선수를 유격으로 쓴다길래 제일 걱정됐던게 부상인데 아 뭐 적응할 시간이라도 주는 줄 알았더니 뭔 복귀 첫날부터 유격이래 어제 찐으로 다칠뻔하고 퇴근할때 아이싱 한거 보고 분노폭발함 감독이라는 사람이 팀 다 망치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