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외야였는데 외야 팬들 박자도 빠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둘셋 부분에 카! 스! 트! 까지 하고 얼버무린채로 이어서 부르는 사람들 많았어ㅋㅋㅋㅋ 내가 겁나 크게 하나둘셋 했지만 안들리지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