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걍 5선발 찬희 쓰고 싶어했자나 스캠때 시범경기부터.. 좌양이 초반 오락가락 할 때 https://theqoo.net/kbaseball/425543357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5 잘됐다 하고 찬희 썼다가 갑자기 창섭이 기세 탐.. 이때부터 대략 난감 상태 되고 정리 안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