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우리 일희일비 하는거 아니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543344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66 지금아니면 언제 즐겨~~남이 홈런쳤다잖아 맘껏 기뻐하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