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고2면 한둘쯤은 아마 보는 사람들 사이에서 잘한다고 얘기 나왔던 거 같은데 올해는 이름을 못들어본 거 같음
잡담 현재 고2는 아직 눈에 띄는 친구는 없나?
11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보통 고2면 한둘쯤은 아마 보는 사람들 사이에서 잘한다고 얘기 나왔던 거 같은데 올해는 이름을 못들어본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