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찬승이 선발을 너그럽게 봐줄수있을까 난 배찬승 좌완파볼러 선발하는거 꼭 볼건데 2군 한번도 안보내줬지만 변화구 차근차근 달아오는거 보면 손감각도 괜찮고 스태미너야 이미 작년에 1군에서 버틴걸로 어느정도는 증명됐고 찬승이 선발 꼭 했으면 좋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재인이 그러면 퓨처스 2경기 연속 홈런인건가??
- 14:36
- 조회 0
- 잡담
-
- 한화) 인호야...
- 14:36
- 조회 0
- onair
-
- 한화) 아바디 자꾸 2루에서 집 못오네 ㅠ
- 14:36
- 조회 1
- onair
-
- [단독] '최대어' 하현승, 300만 달러 제안받았다…KBO 잔류 선언했는데, 양키스 이렇게 진심이라니
- 14:36
- 조회 20
- 잡담
-
- 삼성) 머장한테는 다른팀 갈 거 같다고 지랄하고 우리팀에 있다고 지랄하고
- 14:36
- 조회 22
- 잡담
-
- 쫄면+군만두 1500칼로리는 그렇구나 싶은데 크림새우 1700은 왤케 안믿기지
- 14:36
- 조회 6
- 잡담
-
- 삼성) 강미노는 작년 가을에 벅벅 갈아쓴거 여파도 있다 생각함
- 14:36
- 조회 16
- 잡담
-
- [단독] '최대어' 하현승, 300만 달러 제안받았다…KBO 잔류 선언했는데, 양키스 이렇게 진심이라니
- 14:35
- 조회 105
- 잡담
-
- 대두면 콩이자너 그럼 크새도 다이어트음식이네
- 14:35
- 조회 5
- 잡담
-
- 다이어트는 마음고생 다이어트가 최고긴 하더라
- 14:35
- 조회 9
- 잡담
-
- ㅇㅇㄱ 난 크림을 안먹어서 크새 껍데기 다 떼고 새우만 먹어봤슈∧(〃⌒Θ⌒〃)ゝ
- 14:35
- 조회 9
- 잡담
-
- 한화) 인호야 아바디 집에 좀 보내줘
- 14:35
- 조회 18
- onair
-
- 아니 크새 진심 양 그렇게 안되는데 그칼로리인게 말안됨 진심 신에너지원급임
- 14:35
- 조회 18
- 잡담
-
- 올스타 명단 작년에 누가 스포했었나?
- 14:35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송파구에..... 노란수건이 가득한 그 곳.....
- 14:35
- 조회 54
- 잡담
-
- ㅇㅇㄱ 요즘 살빼는데 저녁마다 배추찜먹고있어..
- 14:35
- 조회 34
- 잡담
-
- 맥주 마시고 먹는 안주가 진짜 그대로 내장지방행이라며
- 14:35
- 조회 39
- 잡담
-
- 올스타 결과 원래는 걍 기사로 나왔었나?
- 14:34
- 조회 80
- 잡담
-
- 한화) ㅇㅈ 안타
- 14:34
- 조회 15
- onair
-
- 한화) 올 어쩐일이래ㅋㅋ
- 14:34
- 조회 36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