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동걸코치, 갸빠들: 영탁이 어떡하냐...걱정이다 ^ᶘ=´.‸.`=ᶅ^ https://theqoo.net/kbaseball/4255430024 무명의 더쿠 | 13:13 | 조회 수 445 유니폼 갈아입은 빡코몽: 올라가고싶습니다 ^ᶘ=🔥ᴥ🔥=ᶅ^🍌불펜 형들이 다 진정시키는거까지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