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용투는 메이저 투수처럼, 토종 1선발은 용투1선발처럼, 토종 나머지도 리그 에이스급처럼 해주길 바라고 운영을 해
67 3
2026.06.24 13:11
67 3

그걸 당연히 못 해내면 선수가 비난 듣는거....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9 06.21 42,2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4,68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5982 잡담 기아) 네일이님 처음부터 올스타 가고싶다했는데 못가서 자꾸 한국 남는거 아닐까 15:49 0
15205981 onair 크보라이브 최초공개 계속 하려나 15:49 2
15205980 잡담 김하성 사암한테 강하면 고영표한테도 강했어? 15:49 2
15205979 잡담 크보 진짜 왜저러니 3:45라고 하더니 4시 발표 ㅇㅈㄹ 15:49 3
15205978 onair 크보라이브 진짜 짜증.. 45분부터라고 하질 말든지 15:49 16
15205977 잡담 롯데) ㄹㅇㅇ 15:49 15
15205976 onair 한화) 지윤이다 ‎( و ˃̵ ꃪ ˂̵ )و 2 15:48 12
15205975 잡담 4시 공개 예정인데 3시 45분부터 라이브하는.. 15:48 43
15205974 잡담 19 가을야구인가... 도미들이 정후야 쳐줘ㅠㅠ 이러고 있으면 진짜 쳐서 신기했음 15:48 31
15205973 잡담 야알못 별거아닌 질문 있는데 15:48 22
15205972 잡담 강정호가 평화왕 김하성이 평화왕자 아녀? 2 15:48 67
15205971 onair 두산) 올스타 4시에 공식발표한대 1 15:48 37
15205970 onair 4시발표래 15:48 16
15205969 onair 오후 4시 발표니 놀고 와.. 1 15:48 53
15205968 onair 두산) 아놔 걍 발표해주지...4시에 발표한대 1 15:48 44
15205967 잡담 근데 진짜 국대뛰는거 포스팅 기간 단축에 중요하구나 싶었던게 15:48 38
15205966 onair 4시에 발표래 ㅁㅊ 15:48 44
15205965 잡담 나 못보는데 4시 발표야? 3 15:48 73
15205964 잡담 타순이 그럼 김혜성-김하성-이정후-박병호-송성문 이런느낌이었음? 9 15:48 72
15205963 잡담 김하성 있을 때 야구봤으면 다들 자기팀 사암 숨기고 싶을걸 15:48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