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 = 억빠 라고 보는덬들도 많고질책 = 억까 라고 보는덬들도 많고ㅈㄴ튀는 ㄹㅇ억빠억까들도 있어서 다들 말이 갈리는거 ㅇㅇ걍 적당히 스루하면 되는걸 각자 스루를 못하ㄴ는 사람들이 많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