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게 사실 남한테 좋은 소리만 들을 말은 또 아니라서
거기에 반응이 안 좋은것도 본인이 이해만 하면됨
모든 사람 심보가 막 착하기만 한건 아니고
원래 내 일 아니면 배아프고 그런게 사람인건 당연한데
걍 보통은 싫은 소리 듣기 싫어서 말을 안 할 뿐이지 뭐
거기에 반응이 안 좋은것도 본인이 이해만 하면됨
모든 사람 심보가 막 착하기만 한건 아니고
원래 내 일 아니면 배아프고 그런게 사람인건 당연한데
걍 보통은 싫은 소리 듣기 싫어서 말을 안 할 뿐이지 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