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이고 불펜에서 너무 잘했고
선발에서 잘 한적도 많은데
우중에 3이닝 6실점으로 스탯 더 안 좋아져서 후려치짐 당하고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안들을 소리 다 듣게 만드네
다 감독욕심으로 애만 잡음
후반기에는 5선발 한다고 했으니
찬희 2군에서 휴식 주면서 대체선발로만 나오면 좋겠다
불펜에서 얼라 또 혹사 시킨다
신인이고 불펜에서 너무 잘했고
선발에서 잘 한적도 많은데
우중에 3이닝 6실점으로 스탯 더 안 좋아져서 후려치짐 당하고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안들을 소리 다 듣게 만드네
다 감독욕심으로 애만 잡음
후반기에는 5선발 한다고 했으니
찬희 2군에서 휴식 주면서 대체선발로만 나오면 좋겠다
불펜에서 얼라 또 혹사 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