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팀장 춤추는거 진짜 놀랍더라
- 17:48
- 조회 0
- 잡담
-
- 하지원치어는 아직 히니??
- 17:48
- 조회 4
- 잡담
-
- 우리팀에서 제일 유명한 주니어 이번에 올스타 간대
- 17:48
- 조회 6
- 잡담
-
- kt) 260624 훈련스케치
- 17:48
- 조회 3
- 스퀘어
-
- 기아) 도영이 착하게 잘 살았따
- 17:48
- 조회 34
- 잡담
-
- 삼성) 감독 인터뷰 웃어..? 소리만 나온다..
- 17:48
- 조회 16
- 잡담
-
- 야구빙 5시쯤 들어오면 라인업이렁 감독 인터뷰땜에 화내는 글 많이보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 17:48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어제는 영웅이가 긴장을 많이 했을 것이다. 그게 프로선수의 숙명이다. 긴장감도 이겨내야 하는 게 프로다"고 전했다. 이어 "유격수 수비에선 (부상 후) 첫 게임이라 그런지 많이 긴장했던 것 같다"고 덧붙이며 미소 지었다.
- 17:48
- 조회 32
- 잡담
-
- 감추로는 몇명정도가??
- 17:48
- 조회 13
- 잡담
-
- 난 치어 잘 모르는데.. 삐끼삐끼 이주은이랑 작년에 알고리즘에 자주 뜨던 케이티 예쁜 치어랑 한화 단발 치어까지 세분은
- 17:48
- 조회 47
- 잡담
-
- 기량치어랑 현숙치어랑 같이 있으면 극과극 미녀조합이라 좋아
- 17:47
- 조회 33
- 잡담
-
- 두산) 그냥 9푼짜리 선수 쓰면서 다른선수들 잣대는 존나 깐깐한거 맘에 안듬
- 17:47
- 조회 47
- 잡담
-
- 두치 갸치 부러움
- 17:47
- 조회 60
- 잡담
-
- 삼성) 김영웅 퓨처스 좀 뛰면서 감 찾고 올라온 것도 아니고 어제 보니까 움직임 자체가 실전 감각이 많이 떨어져보이더만
- 17:47
- 조회 24
- 잡담
-
- 엘지) 근데 올해 밀니 나쁘지 않아서 재현군 입은거 보니까 넘 이쁘다
- 17:47
- 조회 28
- 잡담
-
- 올스타 감추 선수는 언제 떠?
- 17:47
- 조회 67
- 잡담
-
- 삼성) 치어쪽은 왜저렇게 운영하는거임
- 17:47
- 조회 134
- 잡담
-
- 엔씨) 하소미 ‧˚₊*̥૮₍ * ⁰̷̴͈꒨⁰̷̴͈ ₎ა‧˚₊*̥
- 17:47
- 조회 77
- 잡담
-
- 삼성) 재현이가 빨리 와야지 유영웅을 안하겠네
- 17:47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사직 야구 가능한겨?
- 17:47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