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볼때마다 신경쓰였는데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솔직히 말해서 뜨고 싶은데 기대만큼 바이럴 못 타니깐 자꾸 아웃송 찍어내는거지
- 17:00
- 조회 3
- 잡담
-
- 삼성) 솔직히 6월 폼은 최원태가 제일 좋은거 같은데
- 17:00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아니 그리고 아웃송 애들이 따라하는데 적당히 해야지 치어들 개인어필하겠다고 점점 과하게 가는 방향성이 맞아?
- 17:00
- 조회 18
- 잡담
-
- 고척 요새도 마라새우 크림새우 팔아?
- 17:00
- 조회 1
- 잡담
-
- 삼성) 내릴거면 원태가 한이닝 더 하고 불펜 한명은 아꼈어야
- 17:00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상규도 선수단투표 잘 받았다
- 17:00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잘 하고 있을 때 올스타 후보에 넣으면 더 좋았을거 같다
- 17:00
- 조회 28
- 잡담
-
- 삼성) 김성윤(중견수)-구자욱(좌익수)-박승규(우익수)-르윈 디아즈(1루수)-최형우(지명타자)-김영웅(3루수)-류지혁(2루수)-김도환(포수)-양우현(유격수)
- 17:00
- 조회 69
- 잡담
-
- kt) ㄹㅇㅇ
- 17:00
- 조회 22
- 잡담
-
- 한화) 근디 난 암만 감독 인터뷰가 입벌구라도 현진이가 고사하는데 말꺼내진 않았을거 같아서
- 17:00
- 조회 32
- 잡담
-
- 한화) 노시환 홈런 커피 ( و ˃̵ ꃪ ˂̵ )و
- 17:00
- 조회 8
- 나눔
-
- 엔씨) 한별이 3루 스타팅하고 휘집이 대타 타석 하겠지?
- 16:59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난 전다민 1군에서 사고칠때마다 다들 2군에선 괜찮다고 하길래
- 16:59
- 조회 56
- 잡담
-
- 아웃송 시바 어디에서 계속 만드냐
- 16:59
- 조회 57
- 잡담
-
- 두산) 애초에 6찬호 발상 어케했는지 궁금
- 16:59
- 조회 49
- 잡담
-
- 엔씨) 엔씨 야구는 갑갑해도 투표는 열심히 해따
- 16:59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저런거 픽은 누가해오는거야
- 16:59
- 조회 85
- 잡담
-
- 엘지) 참치는 채이랑 라라님이랑 여행가서 푹 쉬다 오라고 하고싶음
- 16:59
- 조회 40
- 잡담
-
- 한화) 현진이 올스타 나가면 홈런레이스 해줘
- 16:59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오늘도 5번 이내에서 점수 내자 (제발)
- 16:59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