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케 생각함
잡담 같은회원들한테 별글도 아닌걸로 사회성 타령할때 남한테 쉽게 사회성 얘기하는 사람도 썩 좋다고는 볼수없지않나
3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9 | 06.21 | 42,22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4,687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34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5990 | 잡담 | 두산) 쌥쌥이들 그린라이트라는 건 무슨 뜻이야? | 15:49 | 9 |
| 15205989 | onair | 많이 놀란 부분있다는데 | 15:49 | 63 |
| 15205988 | 잡담 | 아진짜 크보 라방? 하는거 개웃겨 nㅋㅋㅋㅋㅋㅋㅋ | 15:49 | 23 |
| 15205987 | 잡담 | 기아) 네일이님 처음부터 올스타 가고싶다했는데 못가서 자꾸 한국 남는거 아닐까 | 15:49 | 18 |
| 15205986 | onair | 크보라이브 최초공개 계속 하려나 | 15:49 | 16 |
| 15205985 | 잡담 | 김하성 사암한테 강하면 고영표한테도 강했어? | 15:49 | 22 |
| 15205984 | 잡담 | 크보 진짜 왜저러니 3:45라고 하더니 4시 발표 ㅇㅈㄹ | 15:49 | 9 |
| 15205983 | 잡담 | 롯데) ㄹㅇㅇ | 15:49 | 37 |
| 15205982 | onair | 한화) 지윤이다 ( و ˃̵ ꃪ ˂̵ )و 5 | 15:48 | 16 |
| 15205981 | 잡담 | 4시 공개 예정인데 3시 45분부터 라이브하는.. | 15:48 | 44 |
| 15205980 | 잡담 | 19 가을야구인가... 도미들이 정후야 쳐줘ㅠㅠ 이러고 있으면 진짜 쳐서 신기했음 1 | 15:48 | 39 |
| 15205979 | 잡담 | 야알못 별거아닌 질문 있는데 1 | 15:48 | 29 |
| 15205978 | 잡담 | 강정호가 평화왕 김하성이 평화왕자 아녀? 2 | 15:48 | 93 |
| 15205977 | onair | 두산) 올스타 4시에 공식발표한대 1 | 15:48 | 50 |
| 15205976 | onair | 4시발표래 | 15:48 | 16 |
| 15205975 | onair | 오후 4시 발표니 놀고 와.. 1 | 15:48 | 63 |
| 15205974 | onair | 두산) 아놔 걍 발표해주지...4시에 발표한대 1 | 15:48 | 49 |
| 15205973 | 잡담 | 근데 진짜 국대뛰는거 포스팅 기간 단축에 중요하구나 싶었던게 | 15:48 | 44 |
| 15205972 | onair | 4시에 발표래 ㅁㅊ | 15:48 | 45 |
| 15205971 | 잡담 | 나 못보는데 4시 발표야? 3 | 15:48 | 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