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김영웅 타구처리 글러브질도 그런데 타구 잡고 3루수 던진게 진심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1
유격은 내야사령관이라는 호칭이 붙을 정도로 경기 전체 흐름을 잃을 줄 알아야하는데 김영웅은 지금 유격에 있음 자기한테 오는 타구 처리하느라 급급해서 경기 흐름까지 못잃음 그런데 어떻게 유격에 두고 타격감 올라오라고해
유격은 내야사령관이라는 호칭이 붙을 정도로 경기 전체 흐름을 잃을 줄 알아야하는데 김영웅은 지금 유격에 있음 자기한테 오는 타구 처리하느라 급급해서 경기 흐름까지 못잃음 그런데 어떻게 유격에 두고 타격감 올라오라고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