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커뮤든 다 장단점이 있고 특징이 있는데
여기만 그런다고 팰 때마다 그럼 딴데 가면 되잖아 싶음
자정 필요한 정도의 문제고 자정플에 얘기하는거면 이해가 되는데
별것도 아닌걸로 딴데랑 비교하면서 뭐라그러면 ㅋㅋㅋ
당장 꺼져 썩 꺼져 이게 아니라 그렇게 느껴지고 그게 불만인 순간엔
그냥 딴데 잠시 다녀와도 되는데,,,
여기만 그런다고 팰 때마다 그럼 딴데 가면 되잖아 싶음
자정 필요한 정도의 문제고 자정플에 얘기하는거면 이해가 되는데
별것도 아닌걸로 딴데랑 비교하면서 뭐라그러면 ㅋㅋㅋ
당장 꺼져 썩 꺼져 이게 아니라 그렇게 느껴지고 그게 불만인 순간엔
그냥 딴데 잠시 다녀와도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