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ㅣ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왜 중간에 치어 팀장이 바뀐거야??
- 17:23
- 조회 0
- 잡담
-
- 롯데) 비와서 라운지왔는데 할려나
- 17:23
- 조회 0
- 잡담
-
- 치어밤티는 진짜 치어팀장의 추구미가 다 구나 극명하게 느낀게 올해 기아랑 삼성 덕분?인듯...
- 17:23
- 조회 3
- 잡담
-
- 롯데) 그냥 세웅이 관련해서는 114구부터 이해하길 포기함
- 17:23
- 조회 1
- 잡담
-
- 엘지) 인스타 댓글봐도 치어팀장 여론 진짜 안좋더라
- 17:23
- 조회 9
- 잡담
-
- 키움) 한결아 😢
- 17:23
- 조회 6
- 잡담
-
- 한화) 유호 너 서산갈래 인터뷰 영상 이제 처음 봤다!
- 17:23
- 조회 17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2026-06-09 의상 무난하다고 해줘서 고마워
- 17:23
- 조회 69
- 잡담
-
- 우리 정복 불태워야해
- 17:22
- 조회 29
- 잡담
-
- 노출은 쓱이 대박이야
- 17:22
- 조회 152
- 잡담
-
- 엘지) 나 진짜 솔직히 말하면 노출있어도 예쁘면 노상관이긴 함
- 17:22
- 조회 73
- 잡담
-
- 너넨 싫어하는팀이 있어?
- 17:22
- 조회 302
- 잡담
-
- 삐끼삐끼 뜬것도 사실 그 직업 정신때문에 뜬건데 다들 죄다 릴스만 노리니깐 별로다
- 17:22
- 조회 52
- 잡담
-
- 한화) 수리들아 나 현생이슈로 최근 경기 못봤는데 현빈이 중견수 봤더라고(ㄷㄷㄷ)
- 17:22
- 조회 22
- 잡담
-
- 난 치어들 추구미 인방 비제이인것 같다는 말 공감하는게
- 17:22
- 조회 101
- 잡담
-
- 올스타에서 하솜 때때 볼 수 있다 둘 다 넘 ㄱㅇㅇ
- 17:22
- 조회 86
- 잡담
-
- 우리는 작년까지 영원히 에오에 사뿐사뿐이랑 프듀48 루머만 존나 췄었음 ^ᶘ=•̅ ᴥ •̅=ᶅ^
- 17:22
- 조회 45
- 잡담
-
- 하 내 쏘치를 다시 팀장으로
- 17:22
- 조회 44
- 잡담
-
- 기아) 근데 왜 네일은 그동안 올스타 못나갔었대??
- 17:22
- 조회 70
- 잡담
-
- 삼성) 전체카테에서 또 말나오니 하는말인데 기존업체치어랑 신규업체치어들만 가는 경기랑 너무 차이가 극명해서 더 힘든
- 17:22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