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웅은 주전이고 김상준은 올해 1군 처음온 백업인데
백업치고 유상준 준수하게 잘하고 있는데 그럼 유상준을 박고 3영웅하면서 전뱅 휴식주고 김영웅 타격감 실전감각 올라오게 해야지 유격에다가 박아놓으면 그게 김영웅한테 좋은거 1도 없음
백업치고 유상준 준수하게 잘하고 있는데 그럼 유상준을 박고 3영웅하면서 전뱅 휴식주고 김영웅 타격감 실전감각 올라오게 해야지 유격에다가 박아놓으면 그게 김영웅한테 좋은거 1도 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