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무슨 커뮤가 지 입맛에 맞는 댓글 글만 써줘야하는 덴줄 아는애들 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408276 무명의 더쿠 | 12:55 | 조회 수 76 ㅈㄴ 우리카테에서도..... 의견에 찬성하는 댓글 아니면 무조건 시비걸고 싸움거는줄 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