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다 관심 있어서 얘기 중인데 혼자 나는 관심 없다 그러면 어딜가나 좋은 소리는 못 듣긴함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3
현실에서든 커뮤에서든 ㅇㅇ
음 글쿤 하고 그냥 조용히 넘어가주는 사람이 배려 넘치는거고왜 굳이 남들 관심 있어서 말하는 와중에 저런 말을 하지 하면서 좀 눈치 없다 생각하는 사람 많음
물론 거기다가 대놓고 싸불하는건 문제긴 한데
좋은 소리 안 나와도 이해는 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