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우리팀 선수한테 주접으로 타팀 갔으면 우리 진짜 패고 다녔을듯 넌 평생 우리꺼 이러는거지...타팀 선수면 그팀이 잘했겠지.. 싶어
잡담 그냥 난 뫄뫄가 타팀 가서 잘해도 배아픈게 없어ㅋㅋㅋ
3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 우리팀 선수한테 주접으로 타팀 갔으면 우리 진짜 패고 다녔을듯 넌 평생 우리꺼 이러는거지...타팀 선수면 그팀이 잘했겠지.. 싶어